연애이야기

2021년 5월 14일(금) 날씨 : 맑음

땡쵸엄마 2021. 5. 17. 00:00
728x90
반응형

오빠야 하고 통화를 하다가?

뜬금없이 사진 2장을 카톡으로 보냈단다.. 나보고 보라고 하네 ?

모야모야 ? 회사에 왠 딸기를 심었데 ?

라고 물어봤더니 회사 조리장님이 심으셨단다

...........그러면서 조용히 그러는거야 나한테

저거 더 익으면 내가 와서 따먹을꺼야..

 

...본인이 일하면서 남은시간 쪼개서힘들게 가꿔놓은 저 농작물을..훔쳐먹다니 오빠......도대체............

 

너무 기발한생각이다 ㅋㅋㅋㅋㅋ

 

 

이건 모야 ? 왠 메츄리알을 넣어놨데??????

제비알이란다..

와................

처음봤음..

아니 근데 왜케 낮게 집을 지어서 알을..

흠흠.............

아고 언능 부화해서 

새끼 제비들좀 봤음 좋겠다 ..ㅋㅋ

근데 진짜 메츄리알같음 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