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서수다

특별한 일상 21.05.15(토) ~ 21.05.19(수)

땡쵸엄마 2021. 5. 22. 00:00
728x90
반응형

2021년 5월 15일(토)_ 날씨:흐림

 

오늘은 동네 언니들과 함께 보령에 있는 유명한 다이어트 병원에 같이 가기로 했다..

원래는 저번달에 가려고 했었는데,, 양약이라서 부작용있을까바 난 안갔지..

근데 먼저 갔던 동네 두 언니는 한달만에 7~8KG이 빠져버렸단 말이지..

부작용도 없다고 한단다.. 그러니 당연히 이번달 나도 합류지~~

거기가 줄대행 알바까지 있는 병원이기 때문에, 언니들과 나는 새벽 4시에 출발하려 했으나..내가 늦잠을자는바람에

새벽 6시에 출발.. 도착하니 9시 좀 됐는데..헐..줄이.............모이래 ???

줄이 너무 길다...거의 한시간 기다려서 건물안까지 진입했는데..2층까지 줄 계속 대기..

역시 여기 인기가 많긴 많구먼...

겨우 2층들어가서 접수를 했는데??접수만 하면 될줄알았지만..

접수가 다가 아니다..ㅠ ㅠㅠ 접수하고 진료는 오후 3시 반 이후란다..헐.,...

사진에 보면 사람이 별로 없어보이겠지만..진료받는 사람을 불러도..계속 저 사람 유지가 된다.. 하기사.. 오후 3시 반 진료라면..내가 한 11시정도에 접수를 했으니..4시간동안 사람들이 계속 있다는거겠지..하..

더웃긴건..3시반에 들어왔는데도 불구하고.. 3시반부터 또 대기다...결국 거의 5시에 진료함..ㅠㅠ

....................하루종일걸렸네..하...

겨우 의사쌤 진료를 받고선 약 처방 받고 약국가서 한달치 약을 받았다..

한달뒤에 또 와야 해 ㅠㅠㅠㅠㅠㅠ하,..다음달에는 의자를 들고 오자고 서로 예기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얼마나 빠지는지 지켜보자구 ~

 

 

 

 

 

 

 

 

2021년 5월 18일(월)_ 날씨:맑음

 

요즘 화분키우기에 맞들린 나는.. 내 화분들 해좀 보게 해주고 싶어서.. 베란다에 두고싶었으나..베란다에 둘 공간이 영..

결국 쿠팡에서 화분정리대를 샀지.. 직접 조립하는건데 3만원대더라구 ~ 

그닥 만드는건 어렵지 않았음 ~ 나사 8개만 조여주면 끝 ! 

우드 색상도 너무 마음에 들고. 거칠지 않아서 기분이 좋았지

아하하하하. 완성하고선 바로 베란다에 위치를 잡고는

내 화분들 죄다 올려놨음..

아 이뻐라 

2021년 5월 19일(화)_ 날씨:맑음

 

방에 있는 화분을 구경하는중에..

어라라?????몬테리아가 싹이 자라고 있네 ???

어머나 어머나 > 0< 잎사귀큰지 얼마나 됐다고 

또 새싹이자라는거야 !! 아 너무 좋아 죽겠네 ♡

다른 화분도 또 싹이자란게 확인됐다..

아기부니가 너무 좋아염 ㅎㅎㅎ

남자친구랑 이런거 저런거 대화하면서 자랑 하다가

베란다에 화분 빼서 방안에 좀 비어있는듯한 느낌을 받는다고 했지..

오빠야랑 결국 이번주 일요일에 화원에 다시 고고 하기로 했다

으하하하하하 

이번에도 이쁜이들로 델꾸와야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