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서수다

특별한 일상_ 2021년 5월 20일(목)

땡쵸엄마 2021. 5. 23. 00:00
728x90
반응형

우연히 네이버에서 앵무새 검색을 하던중에..

무료분양사이트가 있는걸 알았다..이것저것 다 무료분양이네..

강아지 고양이는 기본에다가 거북이에 앵무새에 토끼에 와 대박 엄청 많이 무료분양하네..

개인적 거래인듯 ..

암튼 쭈욱 훑어보고 있는데..덤보래트무료분양 ? 처음에 사진 올라와있는게 난 합성인줄알았다..

손에 잡히는 생쥐 ??? 왜이렇게 커 ?? 합성인가 했더니 .. 아니다 얘네는 그냥 큰종이다..

햄스터종류인데.. 지능은 강아지랑 비슷한 지능을 가지고 핸들링도 잘 하고 순하며 화장실도 가르치면 가린다고 하는..

이 쥐 어디서 많이 본거 같은데 ? 했더니..

맞다.. 애니메이션 라따뚜이에 나오는 그 주인공쥐다 ㅋㅋㅋㅋㅋ 얘를 모티브로 만든영화라네 ㅋㅋㅋ

암튼 분양가가 1만원 정도 ? 아..호기심..몬가 키우고 싶다 ..내눈에는 너무 귀여워

그래서 일단 주변인들의 반응을 좀 살피기 시작했다.

 

1. 남자친구 

2. 아는남동생

3. 친남동생

각 반응들이 너무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론은 그냥 키운다는 생각은 버리고 

인터넷 유튜브 같은거 보면서 눈으로만 즐기는걸로 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