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서수다

특별한 일상_내돈내산] 모닝글로리1000 중고생 무제 스프링 유선노트 10종세트

땡쵸엄마 2021. 5. 30. 02:04
728x90
반응형

제가 다음주에 시험이 있습니다...하..

시험이있는지도 몰랐답니다.. 자격증 시험인데..접수한걸 깜박하고..

지금 벼락치기로 독학으로 준비하고 있는데요..

사람마다 공부하는 방식이 좀 틀리겠지만.. 저는 좀 무식해요..

무조건 깜지쓰기..손으로 계속 쓰기 외울때까지.. 손꾸락 많이 아파요 ㅠㅠ

히잉..그래도 어쩔수 없이 다음주까지는..

흠흠//

암튼 공책이 다 떨어져서... 사러가야지 했는데 나가기가 왜케 귀찮니 ㅠㅠ

결국 오늘도 폭풍검색시작.. 결국 당일배송되는제품으로다가 구매 완료 !

역시나 오늘도 저는

가격 + 디자인 + 빠른배송으로 확인했구요 ~

무료 10권에 8000도 안되는 가격 ! 무료배송에 오늘도착하는걸로다가 했답니다 하하하하

하다못해 스프링공책은 다이소가도 한권에 천원인데 말이죠 ~ 으흐흐

바로 요제품입니다아 ~

일단 총 10권인데. 겉 색상이 파스텔톤으로 10권 색상이 다 틀려요 ㅎㅎ 너무 마음에 들어요 ㅎㅎ

언박싱 시작해볼까요옹 ㅎㅎ

일단 일반 비닐에 포장되어 왔네요. 흠..

나쁘지 않아.

요렇게 또한번 묶여있었구요. 10권 두께 보시면 제 손가락 두마디 정도 ?

생각보다 얇았어요 .. 그래서 시험전에 오답노트 해도 되고

저는 일단 깜지랑 오답노트기준으로 할예정이기 때문에 솔직히 두꺼운건 필요 없거든요 무겁기만 하고

오히려 더 좋았다는 ㅎㅎㅎ

일부러 줄 있는걸로 샀구요 ~ 줄 두께는 두줄이 제 손가락 한마디 정도 ? 되더라구요.

너무 작지도 않고 너무 크지도 않은 딱 좋은 사이즈 입니다 !!! ㅎㅎㅎ

일단 학생들이 사용하기에도 딱 좋을꺼 같구요

가격도 너무 착한거 같아요.

그리고 배송도 빠르구요 ?

아 ~ 이거 일반 공책 사이즈에요 ~ ㅎㅎ

다만 이게 종이가 좀 얇은 편이라서.. 모랄까 양쪽으로 쓰게 되면 비칠꺼 같은 ?

흠.. 암튼 저는 오답노트용이라 한면만 쓸용도로라..

가볍기도 하고 얇기도 하고 스프링이라 편하기도 하고 저는 일단 너무 만족합니다 ㅎㅎ

아무래도 학생들도 일반 공책보다는 스프링공책이 더 편할꺼 같아요 ㅎㅎ

암튼 전 대 만족 ! ㅎㅎ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하단에 링크 걸어두었으니 구경하러 가보셔요

↓↓↓↓↓↓↓↓

https://oneany.shop/AXeNZY

 

모닝글로리 1000 중고생 무제 스프링 유선노트 10종 세트

 

nefing.com

본제품은 내돈내산으로 구입한 제품이지만

애드픽이 추천한 제품의 이용후기가 포함되었으며,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