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이야기

아기자기한 라이언HUB를 구입했지요♡

땡쵸엄마 2021. 5. 31. 00:00
728x90
반응형

제가 생긴외모와는 다른게 

귀엽고 아기자기한걸 너무너무 좋아해요 ㅎㅎ

그래서 제 방에도 인형이 일단 많아요 ㅋㅋㅋ

그와중에 제일 좋아하는 인형이 라이언 !! ㅎㅎㅎㅎ

오죽하면 선풍기도 라이언

삼성하고 카카오프렌즈가 콜라보해서 나온 제품입니다 

요거슨 제가 이 집으로 이사올때 거래처 차장님께서 이사선물이라고 주셨어요 ㅎ

제가 워낙 귀여운걸 좋아해가지고 제 스타일을 너무 잘 아셔서는 홍홍홍홍

그 옆에 있는 펭수라이언은 남친님께서 선물로 사주신거랍니다 홍홍홍

아 암튼 // 말이 옆으로 셌다..

이번에 제가 구입한건 허브예요 허브 ! USB 허브 ! ㅋㅋ

노트북을 자주 쓰는데 USB를 2개밖에 못꼽아가지고..저는 외장하드까지 꼽으려면..3개 이상은 필요한데 

너무 불편해서 이번에 허브를 구입했지요..

일반 허브 노놉 ! 이쁜 라이언허브를 구입했답니다아> 0<

불도 들어오고 너무너무 이뻐요 ! ㅎㅎ

구입후기는 ↓↓↓네이버블로그에서 상세하게 확인해쥬세염

https://blog.naver.com/yubbgirl/222367295999

 

내돈내산] LED USB 허브3.0 라이언 카카오프렌즈 4포트 멀티

여러분 앗뇽 ~ 안녕하세요 ~ 땡쵸엄마예요 제가 재택근무를 하는데 .. 회사PC도 사용하고 ? 제 개인 노트...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