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이야기

나만의작은화원만들기

땡쵸엄마 2021. 5. 9. 00:00
728x90
반응형

요즘 저의 취미는 

이쁘고 푸릇푸릇한 식물키우기에 정신이 쏘옥 빠져있습니다 ~ 

하나 둘 늘리고 있는 중인데요 ~ 

제가 원룸에 살다 보니깐 공간이 좁아서 지금은 요정도만..

베란다에 화분장을 하나 설치할 예정이라서 그때까지는 방안에서만 키우고 있어요

제가 원룸에 살고있지만

방크기는 만족하나.. 하나 불만족스러운게..방안에 창문이 없다는 점 ㅠ, ㅠ

그래가지고 처음에는 꽃을 키웠는데 꽃이 금방 시들더라구요..

당연하죠..해가 안드니 ㅠㅠ..

내가 이집에서 살고 있는 한 식물은 키우지 말아야겠다고 다짐에 다짐을 했건만..

너무 키우고 싶은 욕심에 인터넷 검색을 마구 했드랬죠 ~ ㅎㅎ

그래서 저처럼 방안에 햇빛이 안들어도 인공해를 만들어서 키울수 있는 방법이 있더라구요 !!!

아 완전 대 행복..

처음엔 믿지 않았지만 그래도 마지막 지푸라기라도 잡자는 심정으로..

금액이 비싼것도 아니고 ..결국 투자 결심 ! 쿠팡에서 주문했는데 로켓배송이라 하루만에 와서

설치를 하고선 보름정도를 틀었더니.,.

세상에나..애들 잎사귀가 늘어난게 확인이 됐더라구요..

오 신이시여 ~ 너무 감사합니다 ㅠ 0ㅠ!!!

결국 직접 확인을 했으니 , 그 이후에 하나둘 식물을 채웠구요 ~ 지금은 포화상태네요 ㅎㅎ

너무 잘자라줘서 기분이 좋아요> 0<!!

혹시라도 본인도 키우고싶은데 해가 문제다 ! 라는 분들은

아래 링크 걸어두었으니 (제가 지금 네이버블로그도 운영중이랍니다 ~ )

거기서 직접 확인해주세요 ~ 증거사진을 떡하니 올려놨답니다 ~ ㅎㅎ

https://blog.naver.com/yubbgirl/222338343240

 

내돈내산] 스마토이LED 식물성장조명 화분 재배 3구

저는 원룸이 자취를 하고 있는 소녀? 입니다. 요즘 봄이라서 그런지는 몰라도 왜이렇게 이쁜꽃들과 화분들...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