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이야기

2021년 6월 20일(일) 날씨:맑음

땡쵸엄마 2021. 7. 7. 12:45
728x90
반응형

일을 하고 있는데

앞팀에서 몬가 속닥속닥

이거시킬까?

저거시킬까?

모지 ? 했지..

유팀장님이 로또 5만원이 당첨되서 한턱 쏜다고..

먹을꺼 고르고 있단다..

단 패스 !!! 를 외쳤지..

처음에는 유팀장님 김팀장님 사수님 세명에서 잘 드시고 있다

왜냐.. 난 퇴근후에 남자친구가 나를 위해 직접 공수한 곱창에 맥주를 먹기로 했단 말이다..

먹으면 안되 먹으면 안되,..를 엄청나게 외쳤지만..

아..결국 착석하고야 말았다........

돈까스에 비빔밥에.. 사무실에서 직접 제조해서 밥을 또 비비네..하..ㅠㅜㅠㅠ

안먹는다 했는데 계속 먹으라고 하는 바람에.???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맛있게 먹었다..배가 부르다..근데 이걸 티를 내면 안되는데 흠...

암튼 먹고 나서 퇴근 후에 집으로 슝..

오빠가 집에서 기다리고 있다..

그리고 씻고 나오니..

내눈에는

그렇게 먹고 싶어하던 곱창이..똭 !!

맥주 똭!!

현재 다이어트를 하고 있기 때문에 ..

일주일에 한번 저렇게 먹고 싶은걸 먹지..

근데..내 배는..먹지 말라고 아우성..아 근데 곱창 미쳐버리겠네 ㅠㅠ

결국 맥주랑 곱창 깨작깨작..

눈치챈오빠는 

너 모먹고왔냐,.............

.....................................................

.........

오빠 사랑해

더이상 묵언수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