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대방출

비용부담없이 배울수 있는 평생학습 서비스

땡쵸엄마 2021. 6. 1. 00:00
728x90
반응형

저는 일단 배우려는 욕심이 강한 1인입니다.

하지만..제가 금수저도 아니고..

한달벌어 한달 생활하는 ㅠ _ㅠ 

낮과 밤에 노동력을 착취당하는 그런사람으로써..

학원을 갈 시간도 없으며,.,.

학원비도 거의 20~30만원대..솔직히 일반 근로자들한테는 부담감이 있죠??

그런분들에게 좋은 사이트를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


경기도 온라인 평생학습 서비스


제가 지금 전산세무회계2급 시험이 코앞으로 다가 왔는데요

예전에는 내일배움카드로 해서 학원을 다녔으나..

제가 낮에도 일을하고 밤에도 일을 하는 관계로.. 주말에 학원다는게 너무 힘들더라구요..

결국엔 학원 이수를 다 못해가지고 ㅠㅠ 이번에도 또 이수를 못할까바..

결국 지금은 독학으로 하고 있답니다.. 이 사이트에 나오는 강의를 보면서 독학을 유용하게 하고 있어요 하하하

시험 요령 및 요점을 콕콕 찝어주면서 잘 설명해주셔서 너무 잘 보고 있어요 ㅎㅎ

728x90

이 사이트의 경우 모든 강의가 전부 무료 ! 

또한 교육과정이 1200개가 넘게 있습니다.

사이트 이름은 경기도 지식이지만

경기도민분들만 이용하는게 아닌 전국민이 다 이용할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착오 없으시길 바래요 .

일단

네이버 -> "경기도지식" 검색

회원가입을 하시면 나중에 수료증 및 내가 보다가 중간에 못보게 되면 이력도 확인할수 있으니

회원가입하실분은 하셔도 되고, 안하실 분들은 안하시고 학습 하셔도 무방하다는 점 ! 

짜잔 ★

일부만 보여드린건데도 이정도예요 ~ 

엄청나게 많은 과목들이 있는데 이 과목들이 죄다 무료 ! 

저는 다음주가 시험이라서 일단 전산세무만 보고 있구요 ~ 

시험 끝나면 영어 일어쪽으로 계속 보려구 합니다 !!

그 외에 여러가지로 지속적으로 쭈욱 보려고 해요 ㅎㅎ

핸드폰으로도 충분히 볼수 있기 때문에

틈틈히 시간 구애 받지 않고 볼수 있으며

자기개발이기 때문에 보람차고 뭔가를 이뤘다는 성취감을 느끼는거 같아요

우리 같이 한번 공짜로 많은 배움을 누리러 가볼까요 ?

https://www.gseek.kr/member/rl/main.do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