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대방출

나도 몰랐던 내 숨은 돈 찾기

땡쵸엄마 2021. 12. 30. 17:30
728x90
반응형

이제 슬슬 연말 연초시즌이 와서 그런지 나가는 돈이 많아 졌네요 ~ 

이럴때 들으면 희소식일껍니다 ㅎㅎ

나도 모르는 내 숨은돈 찾기 ! ㅎㅎ

여러가지 방법이 있는데요.

저도 지금 글쓰면서 같이 해보고 있는 중인데요 

저도 쏠쏠하게 숨은돈을 발견하고 있네요 ㅎㅎ

솔직히 오늘 기재해 드릴 내용들은 제가 예전에 직접 해봤었는데요.

근데 이번에 또 나온거거든요 ?

그러니깐 여러분들도 이거 예전에 해봤는데 없었어 ~ 라고 했던 분들

나 이거 예전에 해서 돈 찾았어 ~ 라고 했던 분들

저도 예전에 숨은 예금 찾아서 30만원 찾았는데 이번에 또 나온거예요..;;

다시 한번 해보시죠 ! ㅎㅎ

그냥 공짜 복권 긁는거라 생각하구요.


1. 네이버"계좌정보통합관리서비스" 검색 접속 또는

하단 링크 타고 접속 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https://www.payinfo.or.kr/

 

계좌정보통합관리서비스

 

www.payinfo.or.kr:443

 

하단에 보시면 계좌통합조회등 4가지 보이시죠 ?

저 버튼을 누르시면

핸드폰(본인명의) + 공인인증서 또는 금융인증서만 있으면 바로 금액 확인 가능 합니다.

한번만 본인 인증 하면 은행+제2금융권+증권사+휴면예금.보험금 등 바로 확인 가능 하구요.

보시는 바와 같이 저도 같이 해보는 중인데요.

이건 예전에도 휴먼찾기 해서 다 찾은줄 알았는데도 여기서 또 있다는걸 확인 했네요 ㅎㅎ;;

그래서 32,517원 제 계좌로 해지하고선 입금 받았구요.

하나은행에도 1,577원이 있는데 금액이 작아도 이체수수료 없이 전액 다 입금이 되었습니다

꺄악 꽁돈입니다아 


2. 네이버"내보험 찾아줌" 검색 접속 또는

하단 링크 타고 접속 하시면 됩니다.

https://cont.insure.or.kr/cont_web/intro.do

 

생명보험협회 내보험찾아줌

나의 숨은 보험금을 한번에 확인할 수 없을까? 내가 가입한 모든 보험계약과 숨은 보험금을 한번에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숨은 보험금조회하기 상속인 방문조회 신청결과를 확인하실 분은 여기

cont.insure.or.kr

클릭한뒤에

본인 인증만 해주시면 됩니다.

검색을 해봤는데 제가 가입 또는 해제했던 보험내역들이 주르르륵 나열되서 나오면서

하단에 제일 중요한 사항이 나오네요

안타깝게 ~ 미청구보험금 및 휴면보험금은 존재안하네요 

괜스레 아쉽네 쩝.


3. 네이버"카드포인트통합조회" 검색 접속 또는

하단 링크 타고 접속 하시면 됩니다.32

https://www.cardpoint.or.kr/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카드포인트통합조회 & 계좌입금 언제나 함께하면 행복합니다. 든든한 신뢰의 최고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www.cardpoint.or.kr

여기는 개인정보 입력 후에 핸드폰으로 본인 인증만 해주시면 됩니다.

인증이 끝나시면 바로 내가 갖고 있는 모든 신용카드의 포인트조회가 가능한데요.

저는 일단 이정도 나왔네요?

바로가기 눌러서 바로 내 계좌로 입금 받을수가 있답니다.

어머나 ~ 이것도 꽁돈이다아 ㅠㅠ


제가 지금 앉아서 저 3개 사이트 하는데 5분정도 소요가 됬는데요

5분만에 제 숨은돈을 66,258원을 찾았습니다 ~

카드 포인트는 매달 해보는게 좋을꺼 같아요 (저처럼 카드 사용하시는분들)

아무튼 생각지도 못한 꽁돈을 얻어서 오늘 기분이 너무 좋네요 ㅎㅎ

여러분들도 득템하시길 바랍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