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관련

앱테크] 페이캄월렛-하루1분투자,한달에6만원벌어가자

땡쵸엄마 2021. 5. 7. 00:00
728x90
반응형

오늘도 코인앱테크를 갖고왔습니다 ~

저도 한지 얼마되진 않았는데요.. 요게 출시된지 얼마되지 않아서

초반 아하코인마냥 많이 지급을 해주더라구요 !


코인소개

이 코인은 이미 포블게이트 거래소에 상장되어있는 코인이구요.

캄보디아 로또 사업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현재시세는 1코인=36원정도 하고 있습니다.

전 지금 4일정도 했는데 벌써 325PLP = 한화 11,895원을 모았네요

더 좋은건. 하루에 출석체크를 하면 무료로 로또번호를 주네요

당첨되면 와따겠죠 ? ㅎㅎㅎㅎ


가입방법

 

http://wal.paycam.asia/#/signup/yCTMCWv0_

 

wallet

 

wal.paycam.asia

위의 사이트 클릭↑

필수 입력사항 입력하시구요.

링크를 타고 들어가라는건 추천인코드때문입니다.

저도 지인소개로 코인 더 얻고 !

여러분도 코인 더 득템하시고 ♡

1석 2조 !!

참고로 비밀번호의 경우

영문대문자+소문자+숫자+특수기호 다 포함되어야하며 8자 이상이어야 한다는점 !

입력을 다 하시면 등록한 메일로 인증번호가 보내지니 메일 확인하시고 입력하시면 끝!


코인얻는방법

1번 그냥X버튼 누르기 -> 2번 LOTTO 클릭

무료로 로또 받기 클릭

1번,2번,누르면 무료로 로또는 받는거라 추첨시 번호 확인 가능합니다.

1번2번눌러주시면 끝 !

3번을 누르시면

이 화면이 뜨는데요.

여기서 출석체크를 눌러보시면

이렇게 자동으로 출석체크가 됩니다!

다른 출석앱테크와는 틀리게 역시나 로또 앱이다 보니

무료로또를 받으면 자동으로 출석체크가 되어 지네요 ~

매일 50p씩 받을수 있구요 ~

한달 환산하면 현시세로따지면 6만원 정도입니다 ~

현재 이벤트 8월 31일까지 진행하고 있다고 하니,

이게 유명해지면 또 주는 포인트가 아하처럼 적어질수도 있거든요 ?

보시면 다들 빠르게 참여하셔서 많은 공짜 코인 및 로또 1등 노려보세요

화이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