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서수다

내돈내산] 삼성전자 카카오 외장하드 HX-MK20K1B

땡쵸엄마 2021. 6. 12. 00:00
728x90
반응형

저는 집에서 재택근무를 하고 있는데요..

그러다 보니 외장하드가 필요하더라구요..

바로 사장님한테 전화를 했죠

" 외장하드가 필요합니다 법인카드로 긁겠습니다 뚝"

회사 생활한지 어언 9년차..

울 사장님이 워낙 프리프리하신분이라서 엥간해서는 그랴 ~ 그랴의 연속 ㅎㅎ

출퇴근용으로 사용하는거라면.. 그냥 아무거나 사겠지만..

난 집에서 두고두고 사용을 할꺼라구..

그럼,.. 당연히 내.취,향.대.로 골라야지 으흐흐흐

폭풍검색을 하여 드디어 마음에 쏘옥 드는걸로 구매 하였습니다아 ~~

바로 요겁니다아~

말이 필요 없다..라이언 너란녀석..크흐..

일단 .. 이번에는 제돈으로 산부분이 아니기 때문에 과감히 돈은 패스 할께요

일단 외장하드는 자체적으로 비용적인 부분이 크기 때문에..그 부분은 아시다시피 감안을 해주셔야 합니다.

외장하드는 일단 자료 보관용이기 때문에 뻑! 나지 않아야 하구 !

그리고 .. 예전에 제가 사무실에 있던거 썼을때는 중소기업제품이었는데

물론 모든 중소기업제품이 나쁘다는건 아닙니다..

다만 ..운이 나빳던건지.. 그냥 툭 .. 쳤는데..안에 메모리 손실,...-_-.........

싼게 비지떡인지..하..

그래서 이번에는 대기업제품으로 검색을 했구요..

제가 나름 경리다 보니깐 중요자료가 많기 때문에 자료가 뻑나면..

울 회사 망해요

일단 삼성전자+카카오 콜라보 제품임을 확인했구요.

파란색 옷을 입구 있는데 이건 고무재질이라서. 살짝 떨어뜨린다라는 가정하에도

고무재질이라 충격을 흡수할수 있을듯싶네요.

그래도 떨어뜨리지 않게 조심 또 조심을 해야겠죠 !!! ㅎㅎ

그리고 노트북과 연결을 하면

삼성이라고 표기된데 옆에 불 들어오는거 보이세요 ? ㅎㅎㅎ

연결이 됐는지 안됐는지 여부도 확인 가능합니다아 ~ ㅎㅎ

그리고 케이스도 너무 귀여워요 ㅎㅎ

어쩜 내 마음에 쏙드는지 ㅎㅎㅎ

용량도 1테라와 2테라가 있네요

전 과감히 2테라를 구입했어요

2테라정도면..

일반사진이 54만장.에

음악은47만곡에

영화는930편정도..

그와중에..

파일 전송속도도 빨라서 기부니가 무척 좋았어용

보니깐 이게 USB3.0포트를 지원한다네요..

2.0도 호환가능하구요.

또한 3년동안 a/s를 받을수 있다는점! 역시 대기업 조으다!ㅎㅎ

암튼 ! 이번 구매도 대 만족 이었답니다 ~

관심있으신분은 하단 링크 고고씽 해쥬세염

↓↓↓↓↓↓↓↓

https://oneany.shop/NTk8YI

 

삼성전자 카카오 외장하드 HX-MK20K1B

 

nefing.com

본제품은 내돈내산으로 구입한 제품이지만

애드픽이 추천한 제품의 이용후기가 포함되었으며,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