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서수다

내돈내산] 만원의 꽃, 전국꽃배송. 꽃정기배송. 꽃다발. 꽃은 언제나 옳다.

땡쵸엄마 2021. 6. 7. 00:00
728x90
반응형

오늘 소개해 드릴 물건???은???

쨘 ★

꽃입니다아 ~~~

제가 아무리 나이가 있다 한들..

여자 아니겠습니까아??

꽃이 그렇게 좋드라구요 ~

봄도됐겠다..집을 좀.. 봄 답게 꾸며보자 심정으로..

검색하던중에.. 생화를 배송해주는..와 대박..ㅎㅎ

요즘은 진짜 별걸 다 배송해주는구나 했다니깐요..

자취녀들에게는 돈도 중요하죠

단돈 만원 ! ㅎㅎ

일단 전 세번째 구매해요..

여기 사이트에서 두번째구요 , 다른사이트에서 똑같이 만원짜리 구매했는데..

여기가 훨 나았어요..

일단.. 다른 사이트는 가지수도 적었구요.. 모랄까 ? 일주일도 안되가지고 시들시들시들 ㅠㅠ

근데 여기에서 받는 꽃은 일단 2주는 가더라구요.

그리고 꽃 가지수가 많아요.. 그래서 ! 전 여기로만 배송을 받고 있답니다

솔직히 정기배송 10회 20회 더 싸긴 한데요..

나름 큰돈이라.. 그냥 만원씩 전 구매하고 있어요 ㅎㅎ;;

일단 언박싱 시작할께요옹

일단 이렇게 택배가 왔구요 ~

꽃 이름을 직접 적어주시네요

아 ! 그리고 꽃은 항상 틀려요 ~ 여기는 새벽마다 꽃시장 가서 구매하신다음에 그날그날 보내주시는거예요.

그래서 더 싱싱하고 오래간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번과 이번 꽃 종류가 확실히 틀렸어요 ㅎ 저번과 중복된 종류가 하나도 없어요 ㅎㅎ

일단 꽃 오래보관하는 방법을 기재해주셨구요 ~

어라라 ? 저번에는 없었는데 이제 슬슬 날이 더워지니 저렇게 아이스까지 포장해주었네요 ㅎㅎ

역시 사장님 센스쟁이 ㅎㅎ

오아시스 벗겨주고

잎사귀 다 제거 해주고

화병에 맞게 크기 잘라주고

끄트머리 사선으로 잘라준뒤에

펄펄끓는 뜨거운물에 30초이상 끄트머리 담궈두고

바로 차가운 아이스물에 담궈주면 물올림 끝 ~

이러면 수분공급이 빨라져서 식물들이 더 오래 산다고 하더라구요

요거슨 팁이니 참고 하세염 ★

이번에도 종류가 많다..

꽃꽂이 기초도 없는 나는 어떻게 꽃아야 이쁘게 꽃힐까..ㅠㅠ

고민고민고민..하다

요러코롬 꼽게 되었답니다.

어떤가요 ? 나름 괜찮은가요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 이게 만원이라니 ㅠㅠ 진짜 저렴하게 잘샀옹 ㅠㅠ 행복해라앙

자 ~ 오늘은 여기까지 ~

관심있으신분들은 하단에 링크 걸어둘께요 ~

↓↓↓↓↓↓↓↓

https://oneany.shop/c34D1t

 

만원의 꽃 .꽃 체험1회가능. 전국꽃배송. 꽃정기배송. 꽃다발. 꽃은 언제나 옳다.

 

nefing.com

본제품은 내돈내산으로 구입한 제품이지만

애드픽이 추천한 제품의 이용후기가 포함되었으며,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728x90
반응형